패리플레이, 미시간 진출에 청신호 획득

패리플레이, 미시간 진출에 청신호 획득

패리플레이, 미시간 진출에 청신호 획득

Blog Article

미국 미시간주에서 온라인 도박이 확대됨에 따라 파리플레이는 임시 인터넷 게임 공급업체 라이선스를 취득한 후 새로 규제되는 시장에 진출한 차세대 거물입니다.

인상적인 미국 성장
선도적인 애그리게이터 및 콘텐츠 제공업체 중 하나인 Aspire Global의 Parliplay Ltd는 미시간 임시 라이선스를 획득함으로써 미국 확장 계획에서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습니다.

새로 받은 라이선스 덕분에 파리플레이의 프리미엄 애그리게이션 서비스는 1년 전 뉴저지에서 스튜디오가 데뷔하고 2021년 말 웨스트버지니아에 대한 라이선스 승인을 받은 데 이어 그레이트 레이크 주 전역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뉴저지와 웨스트버지니아에서 성공을 거둔 파리플레이는 이제 미시간에서 출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.
이 제공업체는 이미 미국 여러 주에 걸쳐 BetMGM과의 기존 파트너십 외에도 이 지역의 여러 메이저리그 운영사와 함께 생방송을 진행할 의사를 발표했습니다.

Parliplay의 Fusion 플랫폼은 iGaming에서 가장 유연한 집계 플랫폼 중 하나로, 70개 이상의 제공업체에서 제공하는 주요 타이틀과 현지화된 콘텐츠, 자체 개발한 참여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.

공동의 노력
이 소식에 대해 파리플레이의 전무이사 아드리안 베일리는 "파리플레이에게 중요한 순간인 미시간 라이선스를 부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"고 말했습니다

베일리는 이어서 미국 확장의 최근 이정표를 "새로운 파트너와 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라이선스를 획득하여 미국 내 도달 범위를 넓히기 위한 공동의 노력"이라고 설명하며 이러한 접근 방식이 계속해서 회사에 성공을 가져다주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.

베일리는 "파리플레이에서 흥미진진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, 미시간에서 시작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."라고 말했습니다.

미시간은 2021년 총 매출이 11억 1,400만 달러로 추정되는 미국 최고의 iGaming 시장 중 하나입니다.

바카라사이트

 

Report this page